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 광고 촬영 현장에 가다!

2018/03/13
엄마들이 펑펑 운 사연은? 감동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
m-main-180313

 

얼마 전 공개되어 식스센스급 반전으로 화제를 모은 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 광고! 윤스매거진 구독자 여러분도 이미 만나보셨을 거예요.^^

오늘은 광고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준비했습니다. 특히 이번 광고는 다큐라 불러도 과언이 아닐 만큼 철저하게 실제 상황을 바탕으로 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그만큼 더욱 감동이 가득한 현장이었답니다.

부모님은 물론 촬영 현장 전체가 눈물바다가 된 사연, 지금 시작해볼게요!

 

 

m-180313-01

 

2018 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 광고는 총 사흘에 걸쳐 강행군으로 촬영이 진행되었습니다.

논현동 모스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있었는데요. 이른 아침부터 모여 광고 세트장을 세팅합니다. 이번 광고 촬영은 크리스마스 연휴도 반납하고 영상 편집이 이루어졌기에 무엇보다 촬영 스태프들의 열정이 빛났습니다.

 

m-180313-02

 

드디어 이번 캠페인 영상의 주인공들이 등장했어요. 광고 영상을 통해 계속 봤던 얼굴들이라 다시 보니 더 반갑게 느껴지네요!

평소에 “나 영어에 자신감 좀 있다”하는 친구들인데, 현장에서 본 바로는 “역시나”였답니다. 원어민을 능가할 영어 자신감을 보여준 우리 주인공들, 모두 수고 많았어요! ^^

 

m-180313-03

 

이어 둘째 날 촬영에는 원어민 친구들이 등장했어요. 스토리의 반전을 담당하고 있기 때문에 임무가 막중한 친구들입니다. “Who am I?”라는 물음을 던지며 광고의 타이틀을 장식한 친구의 모습도 보이네요.

첫날 촬영한 우리 한국 아이들의 스피킹 영상을 보고 또 보며, 외국 아이들이 영상에 맞게 립싱크를 절묘하게 잘 해주었어요. 아주 감쪽같았죠? ^^

 

m-180313-04

 

촬영이 한창인 현장의 분위기도 살짝 공개할게요~ 수많은 모니터링을 거듭하며 최상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스텝들의 모습이에요.

셋째 날에 예정되어 있는 마지막 부모님 인터뷰 촬영은, 지금까지 촬영한 아이들의 모습을 바탕으로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을 기했답니다.

그럼 촬영 마지막 날로 가볼까요?

 

m-180313-05

 

마지막 촬영은 며칠 후 서울 강남에 위치한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었어요. 이번엔 소파와 러그가 세팅 되어 있네요.

과연 오늘은 어떤 이야기를 담게 될까요?

 

m-180313-06

 

인터뷰를 진행할 어머니가 등장하자마자 스텝들은 화면 체크하랴, 마이크 체크하랴 더욱 분주해졌습니다. 어머니도 살짝 긴장한 듯 보였지만 막상 “큐” 사인이 떨어지니 평소 아이의 영어교육에 대해 갖고 있던 고민들을 가감 없이 들려주셨답니다.

진솔하게 자녀의 교육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후, 외국인 아이의 스피킹 영상을 보여드렸어요. 자신의 아이의 영어 실력과 비교했을 때 어떤 느낌이 들었냐고 물었을 때 부모님들의 반응은, “원어민이라 역시 다르네요.” “발음이 우리 아이보다 좋아요” 등이었어요. 하지만 스피킹 영상에 나온 목소리의 주인공이 바로 자신의 아이였다는 것을 알게 된 순간! 부모님은 깜짝 놀랄 수밖에 없었답니다.

 

m-180313-07

 

어머니 인터뷰가 끝나갈 때쯤 친자녀인 승연 양이 깜짝 등장!

승연 양 특유의 발랄함 덕분에 촬영 현장의 분위기도 화기애애해졌어요! 지켜보고 있던 윤스기자도 엄마 미소를 짓고 바라보게 되더라고요~^^

 

m-180313-08

 

이어 다음 어머니의 인터뷰도 진행되었어요. 아이에 대해 재미있게 또는 진지하게 말씀하시는 모습, 반전 사실을 알게 되었을 때 눈물을 흘리는 모습이 모두 감동이었습니다.

 

여기서 한 번 더 짚고 넘어가야 할 점! 광고 내용의 모든 것은 실화’라는 사실! 실제 아이의 영어교육을 고민 중인 학부모님들과 자녀들의 이야기를 연출 없이 100%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광고 영상 속 부모님들의 눈물 또한 100% 실화였고요! 아이에 대한 미안함 때문에 눈물을 쏟아내는 어머니들의 모습에, 윤스기자뿐만 아니라 촬영 현장이 온통 눈물 바다였답니다.

진심이 가득 담긴 광고라서 보는 이들의 마음까지 울린 것이 아닐까요?

 

▼눈물과 반전의 스토리! 2018 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 광고를 다시 한 번 감상해보세요!

 

웃음과 감동이 가득한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드렸어요. 이번 겨울에는 역대급 한파가 몰려왔지만, 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 광고 촬영장만큼은 자녀를 향한 부모님들의 애정과 열정으로 후끈 달아올랐습니다.^^

 

%ec%9c%a4%ec%84%a0%ec%83%9d_%ec%8b%a0%ed%95%99%ea%b8%b0%ec%ba%a0%ed%8e%98%ec%9d%b8_%ed%95%98%eb%8b%a8%eb%b0%b0%eb%84%88v22_180312

 

신학기 학부모님들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자 준비한 윤선생 영어 자신감 캠페인은 이달 말까지 계속해서 진행될 예정이에요! 무료 진단평가와 1:1 학습처방, 학습체험까지 모두 경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LG 스타일러,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 대박 경품도 드리고 있으니 놓치지 말고 신청해보세요!

 

%ed%95%b4%ec%8b%9c%ed%83%9c%ea%b7%b8 #영어자신감 #광고 #캠페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