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클래스카드와 영어학습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MOU)을 체결하다!

2018/05/10
스마트단어장 ‘클래스카드’로 영단어 학습을 더 쉽고 재미있게
m-180510-main

 

윤선생과 클래스카드가 5월 9일 영어학습 콘텐츠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로써 전국 윤선생 교사와 회원 모두 클래스카드의 스마트단어장을 이용해 영어수업을 진행하게 되었는데요. 보다 편리하고 재미있는 수업환경과 학습환경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m-180510

윤수 윤선생 상무(왼쪽)와 김준수 ㈜러너스마인드 대표

 

윤선생-클래스카드 업무협약(MOU) 체결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과 에듀테크 스타트업 ㈜러너스마인드가 5월 9일 플랫폼 사용 및 콘텐츠 교류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클래스카드 전용 페이지에는 윤선생 교재의 단어들이 모두 탑재되어 교사 및 회원들이 스마트단어장을 영어학습에 손쉽게 활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영상출처: 클래스카드 유튜브

 

‘클래스카드’ 란?

클래스카드는 PC와 스마트폰을 모두 지원하는 스마트단어장 서비스로, 교사는 클래스카드에 등록된 교재별 단어리스트로 학생 개개인을 위한 맞춤형 단어장을 제작해 수업에 활용하게 됩니다.

또한 학생들은 클래스카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암기 도구를 활용해 단어장을 보고, 듣고, 질문하고, 퀴즈를 푸는 등 보다 쉽고 재미있게 영어단어를 학습할 수 있습니다.

MOU 체결 전 윤선생 센터 파일럿 결과 학생과 학부모 모두 만족도가 높게 나타났는데요. 특히 기존 단어장과는 달리 교사가 직접 개인 맞춤으로 제작해주는 단어장이기 때문에 학습동기가 뚜렷하여 학습효과도 매우 높게 나타나는 것이 장점입니다.

윤선생 교사 및 회원이라면 스마트단어장 클래스카드로 더 쉽고 재미있는 영어수업을 해보세요!

 

%ed%95%b4%ec%8b%9c%ed%83%9c%ea%b7%b8 #MOU #단어학습법 #영단어암기 

 

%eb%a7%a4%ec%9d%bc%ec%9d%98%ed%9e%98%eb%b0%b0%eb%8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