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정글비트 캐릭터 상품화를 위한 MOU 체결

2018/07/23
㈜드림씨앤씨, 비디앱스 등 다양한 산업군과 라이선싱 사업 본격화
m_main_1807062

 

윤선생은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행사 기간 중 봉제완구 전문기업 ㈜드림씨앤씨, 어플리케이션·소프트웨어 개발사 비디앱스와 ‘정글비트’ 캐릭터 상품화 및 게임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m2

 

㈜드림씨앤씨는 무민, 미니언즈 등 국내외 인기 캐릭터와 라이선싱을 체결해 봉제인형 및 프로모션 상품을 제조하고 있는데요.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과 함께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캐릭터를 상품화하고, 공동사업을 함께 발굴하여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m1

 

어플리케이션·소프트웨어 개발사 비디앱스는 이번 협약으로 ‘정글비트’의 애니메이션 저작물을 이용한 교육게임을 윤선생과 공동 개발, 사업화 할 예정입니다.

 

%eb%b8%94%eb%a1%9c%ea%b7%b82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는 전 세계 165개국과 40여 개 외국계 항공사 기내 프로그램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KBS 2TV ‘TV 유치원’과 ‘자동공부책상 위키2’에 방영 중이며, 네이버TV, 쥬니버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국내 배급권 및 라이선싱 사업권은 윤선생의 유아사업 개발·유통 자회사인 ㈜이노브릿지에서 갖고 있습니다.

윤선생은 정글비트 애니메이션에 영어교육 콘텐츠를 접목해 ‘윤선생 정글비트’라는 유아영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는데요. 이번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에서 대중은 물론 라이선시들이 ‘정글비트’ 캐릭터에 큰 관심을 보인 것에 힘입어, 캐릭터의 강점을 잘 활용하여 다양한 산업군과의 라이선싱 사업을 본격화할 계획입니다.

 

bt

 

%ed%95%b4%ec%8b%9c%ed%83%9c%ea%b7%b8 #정글비트#캐릭터라이선싱페어 #유아영어 #애니메이션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