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정글비트-째깍악어, 유아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다!

2018/08/03
공동 프로그램 개발과 사회공헌 활동 전개
m_main_180724

 

윤선생의 유아사업 자회사 ㈜이노브릿지와 아동돌봄 플랫폼 째깍악어가 8월 1일(수) 윤선생 본사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윤선생 정글비트는 째깍악어의 교사 교육과 교사 놀이도구를 제작 지원하고, 공동 프로그램 기획을 통해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입니다.

 

logo

 

째깍악어는 아이돌봄 서비스 플랫폼으로 아이들의 등하원부터 놀이, 학습, 체험 교육 등을 제공하는데요. 앞으로 째깍악어 교사의 돌봄 교육에 윤선생 정글비트 영어 교육 프로그램이 활용될 예정입니다.

양사가 전개해 나갈 다양한 협력사업과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윤선생 정글비트

애니메이션 ‘정글비트’는 전 세계 165개국과 40여 개 외국계 항공사 기내 프로그램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작품입니다. 국내에서는 현재 KBS 2TV ‘TV 유치원’과 ‘자동공부책상 위키2’에 방영 중이며, 네이버TV, 쥬니버에서 VOD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정글비트’의 국내 배급권 및 라이선싱 사업권은 윤선생의 유아사업 개발·유통 자회사인 ㈜이노브릿지에서 갖고 있으며, 윤선생은 정글비트 애니메이션에 영어교육 콘텐츠를 접목해 ‘윤선생 정글비트’라는 유아영어 프로그램을 출시했습니다.

bt

 

 

%ed%95%b4%ec%8b%9c%ed%83%9c%ea%b7%b8 #정글비트 #MOU #업무협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