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실력 쑥쑥 올려주는 유튜브 채널 추천

2018/08/14
영어공부도 1인 미디어가 대세!
m-main-180814

 

요즘 아이들이 꿈꾸는 직업 1순위가 ‘유튜버’인 만큼 유튜브에는 정말 방대한 콘텐츠들이 담겨 있어요. 주제와 길이, 내용까지 무궁무진해 내게 필요한 유익한 콘텐츠를 찾아내는 것도 중요할 텐데요.

오늘은 요즘 정말 인기 많은 영어공부 유튜브 채널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가볍게 감상할 수 있는 스낵 영상부터 상세한 영어공부 꿀팁까지, 내게 필요한 콘텐츠를 유튜브에서 만나보세요!

 

 

 

올리버쌤

유튜브로 영어공부를 하는 사람들에게 정말 유명한 채널이에요. 구독자수가 무려 84만명에 육박한다는 사실!

실제 미국인이 사용하는 영어회화 표현들을 위주로 다양한 영어공부 꿀팁과 미국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영상 콘텐츠로 접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실제 영어 표현이 쓰이는 상황을 생생하게 보여주는 올리버쌤의 1인 2역 연기가 꿀잼 포인트에요~!

원어민이 쓰는 생생한 영어 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올리버쌤 유튜브를 구독해보세요.

 

 

 

헤이민지

헤이민지는 대학교 1학년 때 잠깐 미국에 다녀왔을 뿐임에도 발음부터 표현력까지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합니다.

특히 스카이프로 온라인 스터디 그룹에 참여하고, 팟캐스트를 활용해 섀도잉을 하며 영어 공부를 했던 실제 경험을 상세하게 전해주기 때문에 혼자 영어공부를 하고자 한다면 유용한 꿀팁들을 얻을 수 있답니다.

외국 장기유학 없이도 원어민 수준의 영어를 구사할 수 있는 방법! 헤이민지의 영상을 통해 알아보세요~

 

 

 

우기부기TV

우기부기는 순수 국내파 외국어 능력자로 영어, 중국어를 자유자재로 구사하는 유튜버인데요. 영어공부뿐만 아니라 독서법, 생각정리 스킬 등 다양한 자기주도학습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외국 경험이 없는 만큼 스스로 노력하며 공부 방법을 찾아냈기 때문에 언어 학습자들이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꿀팁들을 만날 수 있어요.

혼자하는 공부에 지쳐있던 분들이라면 우기부기의 학습 성장 스토리를 보면서 다시금 의욕을 북돋워보세요!

 

 

 

영어 알려주는 남자

구독자 35만명을 보유하고 있는 영알남은 영국에 거주 중인 유학생으로 영어공부 팁과 함께 영미권 나라의 일상생활에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재미있는 영상으로 풀어냅니다. 영미권 문화의 분위기를 그대로 녹여낸 콘텐츠들이 많기 때문에 유학 중이거나 유학을 준비 중이라면 더 공감가는 이야기를 만날 수 있을 거예요.

영어공부에 지루함이 느껴질 때 가벼운 마음으로 찾아보면 공부 팁도 얻고, 소소한 재미도 얻을 수 있는 유튜브 채널이에요. 유쾌하게 볼 수 있는 영어 콘텐츠를 찾고 있는 분들께 추천할게요!

 

▶여러분에 취향에 맞는 영어공부 채널을 발견하셨나요? 공부를 하면서 잠시 쉬고 싶을 때, 등하굣길이나 출퇴근길에서 시간을 알차게 보내고 싶을 때 감상해보세요~!

 

8%ec%9b%94_%ed%95%98%eb%8b%a8%eb%b0%b0%eb%84%88

 

 

%ed%95%b4%ec%8b%9c%ed%83%9c%ea%b7%b8 #유튜브 #1인미디어 #영어공부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