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SK텔레콤, 인공지능(AI) 기반 영어학습 서비스 공동개발을 위한 MOU 체결

2018/09/12
NUGU 기반 신규 영어학습 콘텐츠 연내 출시 예정
m_main_180912

 

월 12일 윤선생은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 www.sktelecom.com)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의 영어학습 서비스 출시를 위한 MOU를 체결했습니다.

이번 MOU는 서울 을지로 소재 SK텔레콤 사옥에서 이뤄졌는데요. SK텔레콤의 음성 기반 AI 서비스 ‘누구(NUGU)’를 활용한 ‘윤선생 스피커북(Yoon’s Speak-A-Book)’ 출시를 위한 양해각서를 체결했습니다.

 

 

m1

 

‘윤선생 스피커북’은 7-9세 아동에게 영어 흥미를 유발하고, 듣기·말하기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규 영어학습 서비스로, 누구(NUGU) 디바이스뿐 아니라 ‘T맵(T map) x NUGU’ 등에서도 이용할 수 있어 아이들이 언제 어디서나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윤선생과 SK텔레콤은 향후 어린이들이 문제를 풀며 쌓인 AI데이터와 학습진단 결과를 토대로 개인에게 최적의 맞춤형 콘텐츠를 추천하는 기능도 내놓을 계획이며, 추후 ‘누구(NUGU)’를 통해 윤선생의 우수한 영어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logo2

 

AI기반의 영어교육은 주입식, 학습중심의 책상 위 영어에서 자연스러운 영어 노출과 활용중심의 생활 속 영어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윤선생은 이번 SK텔레콤과의 업무 협약을 통해 영어로 생각하고 말할 수 있는 생활 속 영어교육환경을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갈 계획입니다.

 

 

 

9%ec%9b%94_%ed%95%98%eb%8b%a8%eb%b0%b0%eb%84%88

 

%ed%95%b4%ec%8b%9c%ed%83%9c%ea%b7%b8 #M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