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 영어, 인공지능(AI)을 만나다!

2018/09/20
정확한 진단과 맞춤 처방에 근거한 인공지능(AI) 훈련
m-main-180920

 

4차 산업혁명으로 교육 분야 또한 정보기술(IT)을 접목한 ‘에듀테크’(Education+Technology)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습니다. VR과 AR을 활용해 호기심을 자극하는 학습 기기부터 원격 화상 수업, 인공지능(AI)으로 맞춤 학습을 제공하는 서비스 등 다양한 학습 프로그램이 앞다투어 출시되고 있죠.

 

그렇다면, 인공지능(AI)을 활용한 교육은 무엇이 다를까요?

인공지능(AI)은 컨디션과 시간에 관계없이 늘 정확하고 꾸준한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로 인해 학생들은 더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고, 선생님들은 기존에 학습준비, 과제채점, 학생평가 등에 할애해야 했던 시간을 상당부분 절약해 학생 상담과 동기부여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게 됩니다.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은 대표적인 인공지능(AI) 학습 프로그램입니다.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정확한 진단과 맞춤 처방, 반복 훈련으로 영어두뇌를 완성하는 미래형 영어 선생님인데요. 과연 이 인공지능(AI) 영어 선생님은 무엇이 다를까요?

 

 

m1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은 왜 인공지능(AI)일까?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은 정확한 진단과 맞춤 처방에 근거한 인공지능(AI) 훈련으로 영어두뇌를 완성합니다.

 

빅데이터 활용 진단

윤선생은 영어평가 전문가들이 개발한 15만 문항을 바탕으로 39년간 수백만 명의 학습 수준을 측정해왔습니다. 이 빅데이터를 활용해 파닉스, 어휘, 듣기, 읽기, 말하기, 쓰기 등 모든 영역을 평가하고, 학습자의 현재 수준과 영역별 장단점을 명확히 제시해 줍니다.

 

1:1 맞춤 처방

학습자의 수준, 학습 동기, 태도, 부모님의 교육 관여도 등을 정확하게 판단하고, 개인에게 꼭 맞는 학습 전략을 처방합니다. 과학적 학습지원 도구인 자기주도학습 길잡이(Y-SLI)를 활용해 맞춤형 커리큘럼을 설계하고 교재를 추천해주는데요. 맞춤 처방에는 프로그램, 학습량, 시간, 최적의 학습 경로가 모두 담겨 있습니다.

 

인공지능 기반 훈련

영어두뇌를 만들기 위해서는 매일 훈련하는 습관을 만들어야 합니다. 인공지능 기반의 핵심은 체화될 때까지 단어와 문장을 맞춤 훈련시키는 것인데요.

6,480가지 학습 경로 중 학습자에게 맞는 학습 경로를 제시해주고, 매일 꾸준히 훈련하며, 성실도와 성취도를 일일, 주간, 월간, 학기 단위로 분석해 정확히 제공합니다.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을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m2

 

영어교육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꾸준히, 정확하게!

영어두뇌를 만들기 위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연구하고, 조사하고, 검증한 결과가 바로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입니다.

수많은 영어우등생들을 배출한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은 모든 훈련 과정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며, 학습자 개개인에게 가장 효율적인 맞춤 코칭을 제공합니다.

빅데이터 활용 진단, 1:1 맞춤 처방, 인공지능 기반 훈련을 통해 창의적인 글로벌 인재를 키워내는 윤선생 뇌과학 스마트학습법을 직접 경험해보세요!

 

9%ec%9b%94_%ed%95%98%eb%8b%a8%eb%b0%b0%eb%84%88

 

%ed%95%b4%ec%8b%9c%ed%83%9c%ea%b7%b8 #뇌과학 #스마트학습법 #인공지능 #에듀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