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영어 윤선생 정글비트 체험단 우수 후기

2019/01/11
정글펀북과 앱 활동으로 신나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워요!
m-main-190111

재미있는 애니메이션으로 즐겁게 첫 영어를 시작할 수 있는 윤선생 정글비트, 오늘은 윤스맘 카페 체험단을 통해 정글비트를 직접 체험해본 학부모님들의 후기 중 우수 후기를 준비했어요. 정글비트와 함께 신나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운 과정을 만나보세요! ^^

 

웃는 얼굴이 사랑스러운 4살 후니의 정글비트 체험기

By 정매야님

 1_1

요즘 후니는 윤선생 정글비트 블루에 푹 빠져 있답니다! 먼저 책을 찾아본 다음, 애니메이션으로 익힌 서툰 영어로 엄마에게 책 이야기를 들려주는데요. 아침에 일어날 땐 “엄마, wake up!” 하고 외치며 먼저 아침 인사를 건네 오고 있어요!
 
이런 게 바로 배움의 보람이구나, 온몸으로 느끼며 감사하는 요즘이랍니다!

 

재미있게 배우는 엄마표 영어의 매력!

1_2

후니가 어린이집에서 돌아오면 제일 먼저 하는 일. 책장으로 달려가 정글비트 정글북을 꺼내 오는 일이에요! 그러고는 혼자 책장을 넘기며 소리 내어 영어를 읽는데요. 이렇게 기특할 수가 있나요?

 

윤선생 정글비트와 함께하는 엄마표 4세 첫 유아영어

1_3

윤선생 정글비트와 함께하는 엄마표 영어

 

윤선생 정글비트 블루는 정글북과 정글펀북, 스티커북, 그리고 부모지침서와 앱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재미와 학습효과를 함께 기대할 수 있는데요!

 

먼저 책 한 권만으로도 소장가치가 높은 정글북! 예쁜 그림체와 짧은 영어 단어, 문장으로 구성된 지문이 4세 아이에게도 큰 부담을 주지 않아요.

1_4

정글북을 읽은 후에는 정글비트앱을 200% 활용하는데요! 책을 읽고 난 다음, 자기 전 이렇게 두 번씩 정글비트 앱 애니메이션과 함께 하고 있어요.

 

Play 메뉴에선 각권에 맞는 놀이를 즐길 수 있고요 SONG에선 애니메이션에서 배웠던 표현들을 재미있는 노래를 통해 반복해서 보고 들을 수 있어요. 정글비트앱은 무엇보다도 활용이 어렵지 않아서 조금만 익숙해지면 아이 스스로 게임과 노래, 애니메이션, 앱북을 자유자재로 활용하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어요.

 

정글펀북과 함께 더 즐거운 엄마표 영어

본격적인 엄마표 유아영어 홈스쿨은 정글펀북과 함께 재밌게 배울 수 있는데요. 애니메이션, 노래, 게임을 통해 접한 내용을 정글펀북과 함께 스티커로 붙여보는 시간! 아이들이 좋아하는 스티커 붙이기 활동을 함께 병행하니 아이에겐 엄마표 영어가 하나의 놀이로 다가가는 것 같아요!

 

1_5

이렇게 후니가 완성한 펀북 한장! 정글비트 앱에서 노래를 부르며 화면으로 확인한 장면들을 정글펀북에 스티커를 부텨 직접 만들어보니 더 의미가 있네요!

 

1_6

다 만든 펀북을 펼쳐놓고 노래를 다시 듣겠다고 해서 정글비트 앱에서 SONG을 다시 틀어줬어요! 자기가 직접 만든 펀북을 보며 더 재미나게 앱을 본답니다 ^^

다양한 활동을 함께 할 수 있는 윤선생 정글비트 블루! 지루하지 않게, 재미있게 놀이하며 채울 수 있어서 엄마표 영어로도, 4세 첫 유아영어로도 너무나 매력적일 수밖에 없어요!

후니가 너무 좋아해서 블루 시리즈를 마무리한 다음엔 그린, 레드까지 신나게 완주해보겠습니다 :)

 

%ec%a0%95%ea%b8%80%eb%b9%84%ed%8a%b8%eb%b2%84%ed%8a%bc2

 ▲정매야님 정글비트 후기 자세히 보러가기▲

 

 

영어에 대한 흥미가 쑥쑥!! 유치원 입학을 앞둔 5살 꼬마 수퍼스타의 체험기

By. 레이디나나

 

2_1

5세가 되기까지 한달도 남지 않은 우리 수퍼스타. 유치원 입학 전에 영어 홈스쿨링을 해보고 싶어 얼마 전, 윤선생 정글비트를 만나게 되었어요. 지금까지는 노래를 듣거나 영어 미술 정도에 그쳤는데 유치원에서 본격적으로 영어를 배우기 전, 선행학습을 해볼까 해서요!

지금까지 10일 넘게 매일매일 꾸준하게 윤선생 정글비트를 하고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너무나 성공적! 아이가 재미있게 즐겨서 참 좋아요!

 

2_2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우리 수퍼스타는 정글비트 3단계중 첫 단계인 블루와 함께 했어요!

정글비트 블루는 정글북 8권을 비롯해 교보재인 정글펀북 4권과 스티커북, 부모지침서 등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정글비트 하나면 영상부터 독서와 독후 활동까지 홈스쿨링으로 진행할 수 있답니다.

그럼 지난 10여일 동안 우리 수퍼스타가 정글비트와 함께 한 즐거운 영어 홈스쿨링. 함께 만나보실까요~~?! ^^

 

2_3

항상 아이가 먼저 틀어 달라고 조르는 정글비트 영상 이날도 아이가 먼저 보고 싶다고 해서 틀어주었어요. 앱을 내려 받으면 애니메이션을 시청할 수 있는데요. 저는 큰 화면의 태블릿PC에 앱을 받아 사용하고 있어요.

 

2_4

정글북을 펼쳐 놓고 관련 정글비트 영상을 시청하는 수퍼스타예요. 표정만 봐도 아이가 얼마나 재미있어 하는지, 느낌이 오시죠?! ^^

신나게 영상을 보며 책을 함께 읽구요. 좋아하는 부분에선 영어 단어와 문장을 자연스럽게 따라하기도 한답니다! 아직 글도 모르고 영어도 처음이지만 애니메이션 자체가 워낙 쉽게 잘 만들어져서 영어를 모르는 아이도 금세 내용을 이해할 수 있어요.

유아 첫영어는 많은 걸 가르치기보다는 아이가 영어에 마음을 열고 흥미를 갖게 하는 게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그런 점에서 윤선생 정글비트는 합격!

 

2_5

여기서 끝이 아니랍니다~ 영상과 책을 보고 난 다음엔 다양한 독후 활동이 가능한데요. 먼저 아트북 꾸미기예요! 책을 본 다음 아트북에 홀로그램 색종이를 붙이며 나만의 아트북을 만들 수 있답니다~ 영상과 책도 좋아하지만, 이렇게 놀이하듯 독후활동까지 함께 하면 아이의 흥미는 ‘만렙’이 된답니다!

 

2_6

정글북 별로 마련된 정글 펀북! 정글펀북은 영상과 책의 내용을 스스로 칠해보거나 스티커 붙이기, 노래 등으로 활동하면서 익히게 됩니다. 아이가 어렵지 않고 쉽게 이해하고 활동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요:)

 

2_7

AR을 활용해 학습하는 정글펀북 기능은 요즘 트렌드에 딱이랍니다! 자기가 그린 그림이 영상으로 들어와 게임까지 할 수 있으니 아이가 좋아할 수밖에 없지요.

지금까지 저희 수퍼스타가 즐겁게 정글비트와 함께 학습하는 모습을 보여드렸는데요.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이 보이고, 심지어 아이가 먼저 엄마에게 정글비트 하자고 이야기하니 얼마나 흥미로운 첫 영어 교재인지 감이 오시죠? ^^

아이 첫 영어 교육, 고민중이신 분들은 윤선생 정글비트와 함께 엄마표 영어 시작해보세요~!!

 

%ec%a0%95%ea%b8%80%eb%b9%84%ed%8a%b8%eb%b2%84%ed%8a%bc2

  ▲레이디나나님 정글비트 후기 자세히 보러가기▲

 

 

 

 

▶ 윤선생 정글비트를 체험한 두 학부모님들의 학습 후기 잘 보셨나요?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 표정을 보니 영어에 대한 즐거움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윤선생 정글비트를 구매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정글비트 구매하러 가기!▼▼

%ec%a0%95%ea%b8%80%eb%b9%84%ed%8a%b8%eb%b2%84%ed%8a%bc

%ed%95%b4%ec%8b%9c%ed%83%9c%ea%b7%b8#윤선생 #정글비트 #무료체험#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