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스타 마이린, 애니한, 룰루랄라, 루루체체와 함께 만나는 윤선생 스피커북

2019/02/13
190213_m

 

국내 최초로 음성인식 AI와 영어학습 교재가 만나 어린이가 자연스럽게 영어에 친숙해질 수 있는 입체적 환경을 제공하는 스마트 영어 영어학습북, 윤선생 스피커북! 스마트폰보다 재미있는 이야기가 실린 스토리북과 스스로 복습해볼 수 있는 워크북, 그리고 각종 스토리와 송, 챈트, 게임, 퀴즈가 실려있는 AI스피커 아리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거기에 키즈 크리에이터 ‘헤이지니’가 톡톡 튀는 목소리로 우리말 스토리텔링까지 진행해주어서 우리 아이들 이제 지루하지 않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되었어요!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 새로운 학습 형태를 제시한 윤선생 스피커북! 최근 학부모님은 물론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들까지 윤선생 스피커북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요! 최근 유튜브의 스타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윤선생 스피커북을 직접 먼저 체험해보았다고 합니다! 윤스기자가 윤선생 스피커북의 생생한 체험기를 지금 바로 공개합니다!

 

 

마이린TV: JJ튜브의 지우와 서준에게 윤선생 스피커북을 선물했어요!

채널 오픈 4년 만에 80만에 육박하는 구독자를 모으며 최고의 인기 키즈 크리에이터로 자리 잡은 마이린 TV의 BJ 마이린! 겨울 방학을 맞아 또 다른 인기 키즈 채널 제이제이 튜브의 지우와 서준이가 마이린 집에 놀러 온다고 해요! 올해에 초등학교를 졸업하는 마이린을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는 제이제이튜브의 지우와 서준이! 가만히 있을 수 없는 마이린도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마이린이 준비한 선물은 과연 무엇일까요?

 

01-mylin

 

 

 

애니한TV: 스피커북과 함께 방 탈출 미션을 성공하라!

한편 또 다른 유튜브 인기 키즈 채널 애니한TV에선 스토리북을 이용해 상황극을 펼쳐지는데요! 리조트에 놀러 간 꿀잼가족 태윤이와 애니한 님! 그런데 방에 들어오고 나서야 로비에 짐을 놔두고 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로비로 돌아가려고 하는데, 이게 웬 걸! 현관문이 열리지 않는 것이었어요! 그 순간, 애니한 님이 TV 앞에서 쪽지를 발견했는데요. 그 쪽지에는 “윤선생 스피커북을 사용해 리조트를 탈출하라”라는 미션이 적혀 있는데요.

 

02-annihan

 

 

방에서 탈출하기 위해 스피커북 속 스토리북에 숨어 있는 암호를 하나 둘 풀어가는 꿀잼가족. 이 과정에서 태윤이는 AI 스피커 아리가 들려주는 이야기를 듣다 보니 어느새 자연스럽게 영어까지 익히기 시작했어요. 모르던 영어 단어를 술술 이야기하는 태윤이, 과연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방 탈출 미션에 성공할 수 있을까요?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바로 그 결과를 애니한TV에서 확인하세요!

 

 

 

룰루랄라TV: 지루한 영어 공부도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하면 재미 쑥쑥!

책이 마냥 읽기 싫은 릴리. TV 속 으니으니가 “공부하자”고 이야기하자 “책 읽기 싫어”라고 외치며 격렬하게(!) 거부 의사를 표시합니다. 그런데 그 순간, TV에 있던 으니으니가 짠, 하고 나타나며 책을 펼쳐주는데요! 윤선생 스피커북에 들어 있는 스토리북이었습니다!

 

03-lulu

 

 

스토리북이 궁금해진 릴리는 아리에게 “윤선생 펭귄 스토리”를 들려달라고 이야기하는데요! 그러자 아리는 펭귄 스토리 스토리북에 실린 영어 구문을 들려주기 시작합니다! 마치 실제로 여행하듯 책 속 이야기와 함께 영어 표현들을 생생하게 체험하고 있는데요! 어느새 영어와 친해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 보니 처음에 공부하기 싫다던 릴리는 온데간데 없고, 영어를 재미있게 즐기는 릴리만 남게 되었어요!

 

놀면서 신나게 공부하는 릴리의 모습, 지금 룰루랄라TV에서 함께 확인해보실까요?

 

 

루루체체TV: 노트에 알파벳 쓰기는 이제 그만! 스피커 북이 재미있게 들려줘요!

쉬는 날에는 게임이 최고라는 루피나와 만화책 읽기가 최고라는 체라! 그렇게 신나는 휴일을 보내는 와중에, 갑자기 들어온 엄마에게서 영어 숙제를 받아 들고는 급 침울해지고 맙니다. 엄마의 말씀에 못 이겨 영어 공부를 시작한 루피나와 체라, 그러나 노트에 알파벳을 적으며 외우는 영어 공부가 정말 정말 재미없어요.

 

그때, 아빠가 사준 AI스피커 아리가 생각난 루피나가 체라에게 “윤선생 스피커북 시작하자”고 외쳤어요. 그렇게 아리와 함께 영어 공부를 시작한 루피나와 체라는 신나는 시작음과 함께 윤선생 스피커북의 스토리텔러로 참가한 키즈 크리에이터 지니 언니의 등장에 완전히 신이 났는데요! 지니 언니가 읽어주는 이야기를 재미있게 즐기게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혀가고 있어요!

 

04-lulucheche

 

 

영어 공부가 지루하기만 했던 루피나가 신나게 영어를 따라 읽는 모습, 지금 루루체체TV를 통해 함께 확인해보실까요?

 

▶ 유튜브 스타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먼저 체험해본 윤선생 스피커북, 재미있게 보셨나요? 윤스기자는 무엇보다도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재미있게 영어를 공부하는 모습이 가장 인상적이었는데요! 영어 공부를 지루해하는 아이 때문에 고민이셨던 부모님이시라면, 지금 바로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해주세요!

 

b2-2

 

 

%ed%95%b4%ec%8b%9c%ed%83%9c%ea%b7%b8 #윤선생스피커북 #AI영어학습 #AI스피커북 #AI영어학습 #헤이지니#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