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스피커북, 인스타그램을 점령하다!

2019/02/26
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이 즐기는 윤선생 스피커북
190225_m

안녕하세요, 윤스기자입니다! 최근 자녀들의 영어 교육에 관심 많은 부모님들 사이에서 핫이슈로 떠오른 ‘윤선생 스피커북!’ 얼마 전 유튜브 키즈 크리에이터들이 윤선생을 소개한 모습을 전해드렸었는데요.

 

장안의 화제로 떠오른 윤선생 스피커북이 이번에는 가장 뜨거운 SNS인 인스타그램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파워 인스타그래머들이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재밌고 신나게 첫 영어를 배우는 모습! 너무 귀엽고 즐거워서 혼자 보고 있자니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에 이어 인스타그래머들이 스피커북을 즐기는 모습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그럼 모두 함께 인스타그램을 향해 다 함께 출발!

 

01

라율이의 신나는 영어 공부 시간

 “아리아, 윤선생 동물 찾기 워드게임하자!” 라율이가 AI스피커를 향해 명령하고, 드디어 시작된 영어 공부! 신나는 음악과 함께 라율이가 스피커북 영어 공부를 시작했어요!

 

그런데 라율이의 목소리, 공부하는 아이의 목소리가 아닌데요! 때로는 환호를 때로는 환호를 지르며, 때로는 노래를 부르며 즐겁게 놀이를 하는 모습이었답니다! 적응이 되자 워드 게임도 척척! 단어 맞히기 테스트에서 만점을 받아서 신이 났을까요? 흘러나오는 노래에 신나게 춤을 추고, 잠을 잘 때에도 스피커북을 찾고 있어요.

 

실제로 라율이는 윤선생 스피커북이 집에 온 다음 날부터 시키지 않아도 매일 영어를 공부하고 있다고 해요! 재미있는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영어 실력도, 스스로 공부하는 습관도 쑥쑥 늘어가는 라율이! 홈스쿨링에 제격이겠죠?

 

b_01
02

하별이, 스피커북과 함께 유튜브 탈출 도전!

방학을 맞은 은하와 은별이(a.k.a. 하별이), 그러나 엄마의 희망(!)과는 달리 유튜브 시청에 몰두하고 있다는 슬픈(?)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하별이의 유튜브 시청을 멈출 특별 아이템 출시 소식이 들려오는데요! 그것은 바로 놀면서 공부하는 영어 교재, 윤선생 스피커북의 출시 소식이었었습니다!

 

AI 스피커를 향해 “아리아! 윤선생 만들기 들려줘!” 라고 명령어를 외치며 시작된 은하의 스피커북 영어 공부. 성우의 녹음을 재미있게 따라 하니 스토리송 정답도 척척! 은하가 흥겹게 영어공부 하는 모습이 매우 인상적이네요! (흥겨운 나머지 잠시 춤까지 춘 것은 안 비밀이랍니다 ^^)

 

 

b_02

 

 03

쭈쭌이의 영어 실력, 스피커북과 함께 쭉쭉 오를 수 있겠죠?

윤선생 스피커북 출시 소식을 듣자마자 집으로 데려오신 주아와 준우(쭈쭌이) 어머님. 희망이 하나 있다면, 스피커북과 함께 아이들 영어 실력이 쑥쑥 오르는 것입니다. 윤선생 스피커북만 있으면 놀면서 영어 공부도 할 수 있다고 하는데, 과연 쭈쭌이는 어땠을까요?
 

그래서 쭈쭌이네 인스타그램을 찾아간 윤스기자. 스피커북을 공부하는 포스팅이 있어 살펴보았습니다. 그런데, 우왕, TV를 좋아하던 주아가 준우에게 “우리 TV끄고 공부하자!”  고 이야기합니다(이거 실화입니까? 네, 실화입니다). 그렇게 시작된 영어 공부! 출발부터 예감이 좋은데요~

 

그렇게 시작한 영어 공부 광경은 더욱 놀라운데요! 영어를 이렇게까지 흥겹게 해낼 수 있을까요? 이 어려운 일을 쭈쭌이가 해내고 있었어요! 펭귄북을 펼쳐 들자 꽃과 색깔을 척척 따라 하는 주아! 준우는 옆에서 퀴즈도 척척 맞혔는데요! 이렇게만 재미있게 공부한다면 쭈쭌이의 영어 실력 향상, 절대 꿈이 아닐 것 같은 예감이 드는군요!

 

 

b_03

 

04

 

딸기를 “똴기”라고 외치던 예콩이의 변신!

“딸기가 영어로 뭐야?” 예콩이에게 물어보자 예콩이가 당당하게 대답합니다. “음… 똴기!” 우리 예콩이, 영어 공부가 절실해 보이는군요!

 

그래서 아빠가 준비한 비장의 무기가 있었으니, 그 주인공은 바로 ‘윤선생 스피커북!’ AI 스피커북을 신기하게 쳐다보는 예콩이, 스피커북에서 흘러나오는 헤이지니의 신나는 오프닝과 함께 영어공부를 시작합니다! 고고!

 

뒤이어 음악에 맞춰 흘러나오는 스토리에 신나게 춤을 추는 예콩이! 아직은 조금 서툴지만, 흥겹게 따라하는 모습에 보는 사람의 마음도 덩달아 신이 나는데요! 윤선생 스피커북 활동을 이렇게 재미있게 하다보면, “딸기”를 “똴기” 대신 “Strawberry”라고 외치는 순간도 머지 않은 것 같아요! 예콩이의 변신, 앞으로도 지켜봐야겠어요!

 

b_04

▶ 지금까지 윤선생 스피커북과 함께 한 네 명의 파워 인스타그래머를 만나보셨는데요. 헤이지니와 함께 신나게 영어를 배우는 모습을 보니, 우리 아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오늘 인스타그래머처럼 영어를 신나게 가르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다면, 지금 바로 윤선생 스피커북을 구매해주세요! 지금 바로 신나는 영어의 세계로 고고!!
 

button

 

 

%ed%95%b4%ec%8b%9c%ed%83%9c%ea%b7%b8 #윤선생스피커북 #AI영어학습 #AI스피커북 #AI영어학습 #헤이지니